200만원대 남자 예물시계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300 청판 구형

오늘은 제가 결혼 후 받았던 예물시계 태그호이어 아쿠아 레이서 청판에 대해서 리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물을 준비중이신 분들이라면 이 글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200만원대 남자 예물시계

남자 예물시계 싸게 사는곳

요즘은 인터넷에서 워낙 카테고리별로 가격비교를 해 놓는 곳이 많아서 최저가를 브랜드별로 살펴본 후 원하는 모델을 찾았다면 해당 상품의 모델명을 검색해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역시 백만원이 넘어가는 고가의 시계들을 가장 저렴하게 사는 곳은 면세점이죠.

결혼 하고 집집마다 예물시계를 하는 분위기는 다를 수 있지만 저의 경우 신혼여행지로 출국을 하며 들리는 면세점에서 구매를 해서 당시 시중에서 파는 금액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를 했습니다.

200만원대 예물시계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청판

정확한 금액은 시간이 지나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당시 210만원대로 구매를 했었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2017년도에 구매를 했으니 7년차가 됐음에도 인터넷에서 해당 모델을 검색해보면 아직까지 인기있는 모델입니다. 오히려 시계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신형보다 구형이 더 이쁘다는 말이 있을정도입니다.

30대 남자 시계 추천

소제목 타이틀을 30대 남자 시계로 추천이라 적었지만 20대가 착용하기에도 좋은 시계입니다. 신기하게도 시계는 사진으로 보는것 보다 자신의 손목 위에 올려놓아 봐야 진짜 그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스포티한 캐주얼 룩에서부터 시작해서 포멀한 정장 차림 어디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서 만족도가 높은 시계입니다.

사용중 주의사항

다음으로는 이 시계를 구매했을 경우 주의해야 할 3가지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그호이어 시계 주의사항
  • 오버홀 기간 : 정기적으로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하는 시계인 만큼 최소 3년~5년 중 한 번씩 공식 태그호이어 매장에 방문해서 오버홀을 맡겨야 합니다. 시계 내부의 윤활유를 채워줘야 잔 고장 없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날짜 조정 : 시침이 오전, 오후 구분 없이 8시~2시 사이를 가리키고 있을때는 조정을 하면 안됩니다. 복잡한 내부 구조에 무리를 줄 수 있어 고장을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이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 자성 주의 : 핸드폰, 자석, 컴퓨터 등 자성을 가지고 있는 물건과는 거리를 두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핸드폰과 컴퓨터와 가까운것 만으로 고장이 나진 않지만 시간이 맞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고 메뉴얼에 나와있긴 하지만 5년 넘게 실 사용을 해보면서 크게 시간이 틀어지거나 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자석만 조금 주의를 하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태그호이어 브랜드 스토리

태그호이어 핸드북

1860년 스위스 상-티미에 에서 창립자 에드워드 호이어에 의해 탄생한 태그호이어는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지난 150여년간 워치 메이킹의 전설로 자리잡았다. 에드워드의 꿈은 인간의 상상을 자극해온 신비한 기계 장치인 시계를 통해 시간을 정복하고자 하였다. 이후, 끈임없는 연구와 기술 개발을 통해 전문적인 고급 스포츠 워치와 정밀한 크로노그래프 영역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온 태그호이어는 특유의 선구자적인 정신으로 역사에 길이 남을 눈부신 유산을 만들어 왔다. 명성, 정밀함 그리고 성능이라는 DNA를 바탕으로 시대를 앞서가는 아방가르드 타임피스를 창조해왔으며 이를 통해 오늘 날 럭셔리 워치 시장에서 가장 크로 가장 빠른 성장세를 지닌 브랜드로 대표되고 있다.

– 태그호이어 핸드북 발췌 –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300 구형/신형 비교 영상

위 영상은 유튜브에서 구형 스틸과 세라믹 재질로 된 모델을 비교한 영상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블로그 최신 글